제품소식
동아제약 파티온, 일본 ‘메가 코스메 랜드 2025’ 부스 참가
2025.10.13

파티온이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이 주최한 뷰티 오프라인 행사에 참가하며 K-더마 브랜드로서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고 나섰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FATION)이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이틀 동안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메가 코스메 랜드(MEGA COSME LAND) 2025’ 부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일본 오픈마켓 ‘큐텐재팬’을 운영하는 이베이재팬(eBay Japan)이 주최하는 행사로, 한국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일본 MZ세대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서 파티온은 대표 제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S’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파티온 공식SNS및 큐텐재팬 공식 스토어 팔로우 시 제품 체험키트와 파티온 굿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파티온은 일본 소비자들의 트러블 피부 고민을 공략하며, 큐텐재팬 스토어에서 주요 제품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약국 피부 외용제가 인기 쇼핑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는데 이는 한국 제약사의 기술력과 제품력에 대한 신뢰가 반영하는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이처럼 K-뷰티를 넘어 K-더마가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며, 동아제약의 피부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파티온은 K-더마 대표 브랜드로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파티온 담당자는 “K-뷰티 열풍에 힘입어 한국 제약사가 만든 더마 화장품이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높은 신뢰를 얻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동아제약의 피부연구 역량을 바탕으로 파티온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트러블: 민감, 건조, 자극, 거칠어짐 등의 피부 트러블
*1위: 2024.10.31트러블세럼, 트러블크림 큐텐 뷰티 및 스킨케어 카테고리 랭킹 200기준